티스토리 뷰



본인이생각하는 직장내에서의 인간관계,. 친구들과의 인간관게, 가족내에서 인간관계 특징








본인이생각하는 직장내에서의 인간관계,. 친구들과의 인간관게, 가족내에서 인간관계 특징








한 남자가 당신의 가족을 버리고 태어났습니다. 많은 인간관계의 사람들이 그곳에.. 많은 사람들이 인간의 관계에 접촉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정체성, 우리가 지나온 지도, 우리의 사고방식, 

그리고 그것을 숨기는 다른 사람들과의 일종의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의 능력, 

선천적인 것. 에스타에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는 상호관계의 하나입니다.

한 사회로서,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육체와 함께 있지만, 오직 한 그룹만이 에 속해있습니다. 

이 규모 집단은 정보와 지식 등으로 이 장르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우리 중 한 명이고, 그것들을 교환하는 것은 

서로를 거의 히스테리적으로 감싸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의미에서 우리가 태어난 인간관계입니다. 

그는 당신들 중 한 명에게 살 수 있는 모든 삶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족, 학교, 대학, 직장 생활 등 생활보다 다른 인간관계와 

단 한 번이라도 행동하고, 다른 많은 사람들은 상당히 엄격하게 통제된 환경에서 상호작용을 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관계를 형성합니다. 그 관계는 관여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이것 때문에, 

더 많은 인간관계를 가진 식민지 내에서, 광고하기 위해 분류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다른 것들의 문제는 단지 나 자신이 하는 문제가 아닙니다. 모든 사람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링크를 만듭니다. 

최고의 인간관계를 이기기 위해서는 제가 그 방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그 관계에서 주제 중심에는 하나의 도전이 있습니다. 그 관계는 저에게 닥쳤습니다. 이 관계들은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방 전체가 기술과 트라후마라에 기초하여, 제 경험의 뒤안입니다.







본인이생각하는 직장내에서의 인간관계,. 친구들과의 인간관게, 가족내에서 인간관계 특징.hwp

 










본인이생각하는 직장내에서의 인간관계,. 친구들과의 인간관게, 가족내에서 인간관계 특징





지금까지 인간관계의 의미와 어려움, 인간관계의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를 요약하고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아무리 책을 많이 읽고 남의 충고를 들어도 나의 노력 없이는 불가능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인간 관계라고 생각해요. 

인간관계는 누군가가 만들어 줄 수도 없고, 글로 배울 수도 없고, 조언을 해주고 물어봐서 바꿀 수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간관계는 제가 100%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세상에는 정말 많은 종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와 정반대의 사람, 제가 경험해보지 못한 독특한 성향을 가진 사람, 저와 비슷한 성향을 가진 사람, 

외모에 따라 다른 성향을 가진 사람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을 만나 그룹의 일원으로 살아가는 것이 쉽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인간관계는 처음부터 완벽하지 않았습니다. 상대방을 나의 파트너이자 나의 동반자로 만드는 데는 그만큼 시간이 오래 걸리고 비싸다. 

제 경험을 돌이켜보면 인간관계에 있는 한 사람이 내가 먼저 바뀌어야 다른 사람만을 바꿀 수 있고, 

그 사람이 원하는 인간관계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남들보다 낫다는 사실이 나에게 

더 많은 사람을 끌어들일 수 없다고 세상은 생각하지 않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을 나의 인간으로 만들 수 있는 인간관계의 힘은 정직, 정직, 

상대방에 대한 적합성, 상대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말하는 관심사이다. 

이러한 요소들이 잘 갖춰진다면 우리 생활 중 인간관계에서 마주칠지도 모르는 어려움에 대한 장벽은 없겠지만, 

그런 장벽이 생겼다고 하더라도 잘 살아남아 바람직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